계몽사와 한국능력교육개발원 “교육프로그램개발” 업무협약 체결▲계몽사 김용보 이사(왼쪽)와 한국능력교육개발원 전석한 이사장이 7일 상호협력에 관한 업무협약 체결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주식회사 계몽사와 사단법인 한국능력교육개발원은 지난 7일 왕십리에 위치한 한국능력개발원 사옥에서 아동,청소년 인성교육과 캠페인 활동, 미래 진로 프로그램에 대한 교류,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아동, 청소년과 관련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사업이 연계될 수 있도록 양 기관의 협력 시스템이 필요하다는데 인식을 같이하여 마련됐다.
협약을 통해 앞으로 두 기관은 △아동,청소년 인성교육과 캠페인 활동 △미래 진로 프로그램과 상당활동 △아동,청소년 사회적 해결을 위한 활동 △아동, 청소년의 교육 자료 및 관련 서적 출판 등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업 등에서 상호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계몽사의 김용보이사는 “75년의 빅데이터를 보유한 계몽사와 교육인적자원부 소속이며, 38년 역사의 교육 커리큘럼을 가진 공익법인 한국능력교육개발원의 만남은 다양한 교육문화를 만들 수 있는 멋진 동반자가 될 것이다” 라고 밝혔다.
뮤지컬감독으로도 잘 알려진 김용보이사는 하루 빨리 코로나19가 종식 되어 아동, 청소년들과 함께하는 뮤지컬과 페스티벌을 만들어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빨리 오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