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한국필립, 온라인유통 제휴마케팅 서비스 출범

한국경제투데이 2021-03-12 (금) 22:20 3년전 972  


한국필립(기획이사 최승철)이 '방콕스 파트너스 플랫폼(BANGKOKS PARTNER'S PLATFORM)'을 론칭, 뷰티 생활용품 패션상품의 온 오프라인 유통과 상품 영상 콘텐츠 기획 제작 등 제휴마케팅 사업에 전격 나섰다.

 

방콕스 파트너스 플랫폼은 △고객사의 콘텐츠 제작 수요에 맞춰 원스탑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할 최상의 미디어 콘텐츠 솔루션 제작 △기획, 매체선별, 실행, 효과분석 등 기업들의 SNS마케팅 툴 제공 △전략상품 개발, 최적화된 유통 플랫폼 제공으로 유통 대행 및 상품 기획 등 유통사업 지원 △ 중국 베트남 등 글로벌 유통사업 추진으로 사업 영역 확대 및 다각화 등 내 손안에 오피스를 지향하는 솔루션 이다.

 

이와함께 △패션쇼 브랜드 런칭과 품평회 △대학 졸업작품쇼 △통합 브랜드마케팅 온라인AD △화보촬영 △패션쇼 △모터쇼 △게임쇼 등 모델공급과 방송,영화,CF 등의 사업을 전개한다. 

 

특히 한국필립이 주력 전개하는 통합 마케팅 서비스는 브랜드 기획과 소비자분석, 경쟁사분석, 서비스타겟, 기획 설정 등의 브랜드컨설팅과 트렌드와 브랜드타겟에 맞는 효율적 채널기획 및 마케팅채널, 제품 서비스 판매루트 개척 등 온오프라인 판매처 제공, 그리고 브랜드타겟에 맞는 연간, 분기별, 광고 홍보 플랜 등의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또한, 검색광고 부문에서는 자료수집, 컨텐츠개발, 타겟팅분석, 경쟁사광고키워드분석, 홈페이지분석, 트렌드분석, 목표설정 등의 광고방향 설정과 최적의 매체선정 홈페이지UI분석 키워드광고전략제안 ROI를 고려한 전략수립 등의 광고전략기획을 지원한다. 또 솔루션실행 매체별 광고집행 광고효율체크 광고모니터링 등의 광고정략실행과 보고서작성 전략평가 광고효과측정 및 수정보완 최적화 실행업무를 전개하게 된다.

 

이와 함께 블로그마케팅, 카페마케팅, SNS마케팅, 언론홍보기사 등 마케팅 업무를 진행한다. 또한 모델에이전시 사업을 병행, 기업과 브랜드의 디자인에 맞는 전문 모델을 공급하며, 패션쇼, 뷰티쇼, 모터쇼, 게임쇼, 대학졸업작품쇼, 등 전문쇼에 맞는 모델 공급과 브랜드 품평회 피팅모델 등 행사에 맞는 전문 모델을 제공한다. 그리고 드라마와 예능프로 등 TV 방송프로그램과 영화 제작에 참여하고, 각종 CF에 적합한 전문모델을 공급한다.

 

브랜드 마케팅 컨설팅 진행시, 전문마케터와 각 영역별 전문 인력들이 TF팀으로 구성되어 진행되는 시스템으로 진행하게 된다. 광고에 대한 전문 인력들이 각각의 업무파트에서 최적의 운영 방법을 제안하고, 체계적인 스케줄을 통해서 마케팅이 진행되므로 불필요한 비용을 최소로 줄이고, 최적의 운영으로 파트너사의 최대의 매출효과를 볼 수 있도록 진행한다.

 

 

 

브랜딩 절차와 방법은 다음과 같다.

 

- 각 브랜드 컨셉 및 전략을 위한 스토리텔링

 

-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

 

- 관련 영상 및 인쇄물 제작

 

- 브랜드 모델 제시

 

- 광고매체: 주요매체 (온라인, 케이블TV, 잡지) / 보조매체 (옥외) 

             PR (잡지, 신문, 온라인)

 

- 광고예산 집행: 마케팅 목표 달성을 위한 합리적인 매체 기획 제시 → 

 예산 범위 내 달성 가능한 수준 제시 (공중파 포함)

 

 

- 기타 광고 진행: 광고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안 제시 

 캠페인 또는 이슈화 시킬 수 있는 마케팅 노하우 제공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